TANZO
지난 몇 년 동안 수제 품목에 대한 온라인 요청이 급증했습니다. 갑자기 이런가요? 사실이 아니다. 세계의 불안정성, 과도한 대량 생산 및 소비재 컨베이어 벨트의 시대에 집에서 만든 캐주얼 아이템의 친숙 함과 진정성으로 다시 한번 전환 한 놀라운 사람은 없습니다. 예술과 공예품은 5,000 년 이상 인류의 보완과 하위 문화에 필수적인 역할을 수행해 왔습니다. 요즘에도 우리는 손으로 만든 물건에 대한 욕구를 재현하기 위해 엄청난 양의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를 올바른 방법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TANZO가 2016 년에 시장 조사를 다시 시작했을 때, 우리는 수 많은 더미의 장인이 온라인에 있다는 것을 알았지 만 장인과 장인이 모여서 200 명이 넘는 길드, 기관, 골프 장비 및 기타 지역 사회를 발견하게되어 놀랐습니다. 자신의 손으로 뭔가를 창조하기 위해 생각과 환상을 공유하고 사랑을 나눕니다.
실제적이고 정확한 물건을 통해 인간이 점점 더 관심을 갖게되면서 2008 년의 진실 이래로 가정용 제품에 대한 국제 시장은 3 배가되었고 지금은 1,000 억 달러 규모의 산업으로 바뀌고 있습니다. 2016 년 인도는 개인적으로 5 달러를 수출합니다. 핸드 메이드 제품으로 40 억, 지난 12 개월 동안 15 % 증가했습니다. 같은 기간 중국과 동남아시아는 각각 250 억 달러 이상을 벌어 들였다.
미국 수공예 사업 회사의 전체 길이는 AFCI (Creative Industry Association)의 새로운 수색에 따라 현재 433 억 9000 만 달러입니다.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2020 년 글로벌 수제 시장을 이용하는 산업 작업은 150 억 달러의 가치가 있습니다. 공예는 솜씨와 환경 소재를 통한 독특한 삶의 방식이나 네트워크의 구체적인 표현입니다. 세계화가 가속됨에 따라 제품이 더 커졌으며 추가 상품 및 장인은 제품이 모든 분야의 상품과 경쟁하고 있음을 알게되었습니다.
대부분의 crafters 및 장인 혁신적이고 창의적이며 근면합니다. 최근 직면 한 임무는 지역 사회 환경을 통해 점차 가시화되고 있습니다. 최근의 기술 및 전자 거래 개선으로 제작자는 소셜 미디어, 고객 광고, 광고, 사생활 보호 규칙 등에 대해 익숙해야합니다. 성공을 얻기 위해, 그들은 이전의 창조에서 다른 일에 자신의 노력과 시간을 투자하도록 압박을받습니다.
대부분의 제작자는 새로운 가상 밀레니엄 세대와 같은 원주민, 기업가 또는 광고 및 마케팅 전문가가 아닙니다. 그들은 정확하고 아름다운 것을 창조하는 능력과 정보를 가지고있는 것처럼 보이는 평범한 평범한 일상의 사람들입니다. 수공예품을 사려고하는 소비자들은 세계의 원주민 전통과 문화, 그리고 상품화 된 세계의 다양성과 관련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공예품의 신뢰성에 대한 신뢰는 소비자에게 최우선 순위입니다.
공예와 국제 시장에 관한 교육, 과학 및 문화 / 정보 기술 공동체 (UNESCO / ITC)에 관한 유엔 공동체 심포지움을 통해 1997 년에 수반 된 다음의 정의는 공예의 범위와 복잡성을 포착한다.
TANZO 소개 TANZO
는 공예가가 보호되고 제작자가 보장되는 수공예품 시장에서 최초의 친 사회 시장입니다. 배포 된 TANZ 주도 원장 기술은 플랫폼의 투명성을 보장하여 구매자와 판매자가 최대한 개방적이고 안전하게 유지할 수 있도록합니다.
TANZ Tujuan의 주요 목표는 완전히 분산 된 신탁 시스템을 기반으로하는 동기화 된 소셜 플랫폼으로 특정 거래에 관련된 모든 당사자가 동등하게 보호되도록하는 것입니다.
수제 시장
수공예품에 대한 세계 시장은 2008 년 이래 3 배가되었고 현재 1,000 억 달러 규모의 산업입니다. 인도는 2016 년에 수작업 제품 54 억 달러를 수출했는데 이는 전년 대비 15 % 증가한 수치입니다. 같은 기간 중국과 동남아시아는 250 억 달러 이상을 벌어 들였다.
AFCI (Creative Industry for Association)의 새로운 연구에 따르면 미국의 수공예 산업의 총 규모는 439 억 달러에 달합니다. 끊임없이 증가하는 수요로 인해 업계는 2020 년까지 전 세계 수제 시장이 1,500 억 달러 규모의 산업이 될 것으로 전망했습니다.
공예가 및 바이어를위한 문제
Crafter 문제
- 국제 마케팅에 대한 지식
- 부족 구매자 신뢰 부족 (제작자는 일반적으로 식별되지 않음)
- 잠재 구매자와의 직접 의사 소통 부족
- 공정 경쟁에서 제품을 제공 할 수 없음
- 제품 목록으로의 트래픽 유도가 어려움
- 자신과 제품의 적절한 표현에 대한 장애물
- 공포 부정직 한 구매자의
- 구매자의 문제
- 장인이 자신이 주장
- 하는 것임을 증명하는 것이 어려움 상품이 실제로 수공예품
- 임을 증명하는 것이 어려움 장인이 가짜 제품을 본격적인 것으로
- 전재 하여 시장을 이용하지 않음을 증명하는 어려움 장인이 판매하지 않음을 증명하는 어려움 이익을 위해 대량 생산 된 상품
- 신뢰할 수있는 리뷰 부족
- TANZ Plat Platform의 장점
- 사용하기 쉬운 포괄적 인 서비스
- 저렴한 비용의
- 거래 비용
- 인기있는 암호 화 (ETH, BTC)를 통한 지불
- 투명하고 분산 된 보너스 및 보상 시스템
- 제품 신뢰성 입증 - 신분 증명을 입증하는 블록 체인
- 고객 커뮤니케이션 도구
- 자세한 판매 분석
- 신뢰할 수있는 리뷰, 인센티브 제공 보상 시스템
- 특별 요금으로 플랫폼 서비스를위한 TZO 토큰 지급
- 토큰 판매 유통의 세부 사항
토큰 판매 매개 변수
- 시작일 : ..................................... 출시 예정
- 종료일 : .... ................................. 출시 예정
- Soft Hat : ........... ............................... $ 3.500.000
- 중간 한계 : ........... .......................... $ 7,500,000
- 경질 캡 : ................... ... 15,000 달러. 000
- 최소 공헌 : ........................... $ 50
- 최대 공헌 : .............. .......... $ 200,000
- 분의 공개 분양 공여 : ... $ 5,000의
- 통화 수령 : ................... ETH, BTC
- Token : ................................................. ERC20
- 총 공급량 : ......................................... 500,000,000 토큰
- 영업 토큰 : ................................ 68 %
이 제안에 대한 공헌과 진행 상황을 알기 위해서는 다음 링크 중 일부를 방문하십시오.
- 웹 사이트 : https://tanzo.io/
- 백서 : https://tanzo.io/assets/pdfs/Tanzo_Whitepaper.pdf
- Twitter : https://twitter.com/TanzoOfficial
- Facebook : https://www.facebook.com/ tanzo.io/
- 전보 : https://t.me/tanzoICO
작가 (soplo)
ETH : 0xcBa9A3AC842C203eAAA4C7Cb455CFf50cEe30581
No comments:
Post a Comment